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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갤럭시s 조회 3회 작성일 2021-12-01 19:07:53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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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보 홈트레이닝 여자 살빼기 운동.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딱 2주만 해보세요!

초보 홈트레이닝 여자 살빼기 운동 - 전신운동 타바타 루틴입니다. 체지방 태우기 하려면 한세트로 그만하시지말고 두 세 세트 해주시면 좋을거 같네요. 살빼기 운동 하면서 확찐자 탈출 하시길!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홈트레이닝은 꾸준히 하는게 답인거 아시죠?

초보 홈트레이닝 여자 살빼기 운동 2탄
https://www.youtube.com/watch?v=m9DA4bNbxUE

빅씨스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BIGSISlife/

#살빼기 #살빼기운동 #타바타 #전신운동 #홈트레이닝여자 #홈트여자 #빅씨스 #bigsis


주의사항
부상을 줄이고 예방하려면 이 운동 루틴을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빅씨스 운동 루틴 비디오를 수행하는 것은 자신의 책임 하에 수행하는 것 입니다. 빅씨스 유튜브 채널의 피트니스 프로그램, 온라인 운동 루틴 비디오 또는 유튜브에 공유 된 정보로 인해 입은 부상이나 피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여기에는 이메일, 비디오 및 텍스트가 포함됩니다. 이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Disclaimer
To reduce and avoid injury, you will want to check with your doctor before beginning any Bigsis workout routines. By performing any Bigsis workout routine videos, you are performing them at your own risk. Bigsis Youtube Channel will not be responsible or liable for any injury or harm you sustain as a result of my fitness program, online fitness videos, or information shared on Youtube. This includes emails, videos, and text. Thanks for your understanding.
빅씨스 : 여러분들은 어떤 유산소 하시나요? 달리기? 자전거?? 저는 정말 유산소 운동을 안좋아해요 평소 검도 하면서 유산소 대체했었는데 코비드로 검도장 닫은 후로는 홈트로 대신하고있습니다. 이번 루틴은 층간소음 없는, 하지만 땀 흘리기에 좋은 동작만 모았어요. 부분 근육 운동도 중요하지만 전신운동을 해주셔야 몸도 슬림해지고 다이어트에 도움되겠죠? 그럼 건강한 하루 되시길! 오늘도 화이팅!!
디봇 : 3주 좀 넘게 일주일에 4번 영상 50분정도 채워서 따라하고있는데 이제 엉덩이 근육의 존재가 느껴집니다...! 좋은 영상들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이분려 : 빅씨스언니께서 언니분들 리스펙한다고 해주셔서 얼마나 감사하던지요. 저는 70년생언니인대요.. 빅씨스언니께서 동작 하나하나에 열정을 쏳아서 하시는 것을 보니, 저도 더 열심히 하게 됩니다. 힘있게 절도있게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Bluestar Lee : 작년 5월부터 빅시스님 열혈구독하고 있습니다.꾸준히 1년동안 해오면서 몸이 많이 변화됐구요. 요가도 3년 헬스도 했지만 빅시스님의 홈트에 안착~~
빅시스님 영상은 지루함을 느낄수가없네요. 퐈이팅 넘치고 늘 새롭습니다.
세련되고 훌륭한 구성에 늘 감동입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좋은 영상 부탁드려용~~
Kaya's Park : 제대로 안했는지 땀이 별로 안 나서 한 세트 더 했어요! 언니 운동 영상 너무 좋아요ㅠㅠ 앞으로 쭉쭉 따라갈게요~♥

왕초보 탈출 - 전신운동 초보 홈트 여자

전신운동 초보 홈트 여자 루틴입니다. 운동을 전혀 안해보셨거나 홈트를 시작은 하셨는데 아직 감이 잘 오지 않는 분들을 위한 쉬운 전신운동 초보 루틴이예요. 따라하게 쉬운 운동이지만 하체운동 상체운동 복근운동 모두 포함되어있는 전신운동이니 매일 두 세 세트씩 해주시면 건강과 살빼기에 도움 되실거예요. 스쿼트, 레그레이즈, 크런치, 브릿지 등은 홈트하실때 아주 자주 하는운동 동작이니까 처음에 잘 안되더라도 걱정하지 마시고요 루틴을 끝까지 해본다는 생각을 가지고 진행해주시면 좋을것같아요. 운동은 습관입니다. 습관으로 자리 잡게되면 억지로 누가 시키지 않아도 즐겁게 저절로 하고싶어지는 그런 날이올거예요. 그때까지 화이팅해주세요! 전신운동 초보 홈트 다른 루틴들도 준비해서 다시 올게요.

빅씨스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BIGSISlife/

#전신운동초보 #초보홈트 #홈트여자 #홈트레이닝여자 #빅씨스 #bigsis


주의사항
부상을 줄이고 예방하려면 이 운동 루틴을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빅씨스 운동 루틴 비디오를 수행하는 것은 자신의 책임 하에 수행하는 것 입니다. 빅씨스 유튜브 채널의 피트니스 프로그램, 온라인 운동 루틴 비디오 또는 유튜브에 공유 된 정보로 인해 입은 부상이나 피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여기에는 이메일, 비디오 및 텍스트가 포함됩니다. 이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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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 reduce and avoid injury, you will want to check with your doctor before beginning any Bigsis workout routines. By performing any Bigsis workout routine videos, you are performing them at your own risk. Bigsis Youtube Channel will not be responsible or liable for any injury or harm you sustain as a result of my fitness program, online fitness videos, or information shared on Youtube. This includes emails, videos, and text. Thanks for your understanding.
박밍지ෆ : 한달 하니까 5kg 빠졌네요...ㅎㄷㄷ 감사합니다 !
노주형 : 언니 넘 고마워요♥️ 저질체력에 의지박약이어서 한번도 이틀이상 홈트영상 봐본적이 없는데 이 영상으로 처음으로 8일 연속으로 했어요!! 첨할땐 넘 힘들었는데 8일째인 어제 진짜 수월하게 했어요 ㅎㅎ 이제 다른 홈트영상들도 쭉 할 수 있을것같은 자신감이 생겼어요 ㅎㅎ 몸에 근육이 생기는 느낌을 25년인생 처음 느껴봤어요! 정말 감사해요♥️♥️♥️ 이제 운동하는 습관을 들여보려구요 ㅎㅎ
이시은 : 일 하면서 체력이 점점 안좋아 지는 게 느껴져 시작했습니다! 오늘로써 한 달째 꾸준히 하고 있는데, 전보다 체력이 좋아진 걸 실감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다른 영상도 보며 꾸준히 운동해볼게요!
yunju : 수강료는 구독&좋아요 누르고 갈게욤
왕초보 시리즈 너무 좋아요♥(왕초보:전신운동/유산소운동)
10분인것도 좋고, 동작 쉬워서 좋고, 시간표시도 되어있어 의지박약인 저에게 딱!ㅎㅎ
운동안좋아하는데 이건 처음부터 끝까지 다 따라 했어요ㅎㅎ 뿌듯뿌듯~
kelley : 15초 휴식 아닌 5-10초 휴식으로 웜업 운동으로 넘 좋아요!! 다시 또 보는 언니 영상 언제나 감사드려요~~ ✨❤️

전신커버+다이어트 이것만하면 된다! ㅣ초보헬스장 전신루틴

안녕하세요~ 젤린이여러분!
오늘은 많은 요청이 있었던 헬스장운동루틴 (초보자용)을 준비해봤어요
헬스장에서 운동하는 젤린이, 일일입장으로 기분전환 운동하고픈 젤린이.
이렇게 한번 운동해보세요~!

각 동작은 충분히 부위자극이 와야한다는 점!
적당한 중량을 설정해야한다는 점! (명시된 횟수의 70%까지만 수행이 가능할정도. 나머지는 어렵게)
꼭 체크해보시고 운동하세요~


** 추천 + 구독 + 댓글은 사랑입니다!

합방, 비즈니스 등 문의
seohyun.lee1@cj.net

제이제이가 만든 프로틴쉬폰, 덤벨세트 : https://www.salondefit.co.kr
전문적인 홈트레이닝 마리짐 : http://www.mylittlegym.co.kr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jeuneu
네이버블로그 : http://blog.naver.com/jjeuneu
제이제이살롱드핏 : 00:28초에 영상중 뒷모습이 사전고지 없이 블러없이 영상에 노출되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오전중 인스타그램 디엠으로 알려주셔서 상세내용을 알게되었고, 편집팀에게 확인을 요청후 부분 삭제를 지시했습니다. 오전 11:32 경, 단톡에 대댓글 사과내용 검수를 마치고 당사자 분에게 대댓글을 작성하였는데 휴대폰으로 남기며 오류가 있었나봐요.. 좀 전 오후에 직원들이 카톡방에
“아까 댓글 남기시지 않았나요?”라고 연락이 와서 놀라 확인해보고 댓글이 달리지 않았음을 확인했습니다. 제가 최종 한번 더 체크했어야 했는데 죄송합니다. 따로 멘션도 없이 문제부분만 삭제하고 입쓱하면 당연히 저라도 무척 화가날 것 같습니다. 여태 다른건 몰라도 잘못한 부분을 수정할 때 아무고지없이 조용히 쓱 넘어가려 했던 적은 없었습니다. 당사자 분에게 다시 한 번 죄송하고, 편집 검수과정 놓치는 부분들 조금 더 꼼꼼히 체크하겠습니다. 더불어 대댓글은 다시 달아놓고, 본 댓글은 고정하도록하겠습니다.
lee효아타 : 헬스장에 다닌지 일주일이 넘었지만 초보라 ㅜㅜ잘 몰라서 맨날 덤벨들구 언니 운동만 따라했는데 이렇게 루틴을 주시니 너무 감사합니다 ㅜㅜㅜ다른기구도 잘 활용 할 수 있게 될것같아요!!
EVE KIM : <내가 보려고 만든 타임라인>
1:48 레그 익스텐션(원레그) 10kg 20회*3세트
2:49 힙 쓰로스터
3:55 힙 업덕션
4:04 힙 쓰로스터
5:26 푸쉬업 15~20회
5:40 체스트 프레스
7:28 랫풀다운
9:26 케이블 랫풀다운
10:44 인클라인 벤치 덤벨컬
11:47 헬스장 루틴 정리
말랑강쥐 : 0:28 스텝퍼 워밍업
1:04 레그 익스텐션 워밍업 (종아리로 들어올리는거)
2:49 힙쓰 로스터 (골반으로 바 들어올리는거)
3:55 힙 어브덕션 (허벅지 벌리는거)
4:04 다시 힙쓰 로스터
4:36 다시 힙 어브덕션

5:10 푸쉬업
5:48 멀티 프레스 (가슴,어깨로 들어올리는거)

7:33 렛풀다운 (등근육으로 위에서 당기는거)
9:32 케이블 푸쉬다운 (위에서 팔힘으로 당기는거 10kg)
11:01 인클라인 벤치 덤벨컬
가나다 : 와 미쳤다 여태까지 영상들도 진짜 너무너무 유익하고 좋았는데 오늘 영상 진짜 역대급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 헬스장에서 항상 제이제이님이 알려주신 맨몸운동만 하고 머신은 써보지도 못하고 그랬는데 이번엔 헬스장 가서도 제이제이님이 알려주신 머신들 꼭 써볼게요!!!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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