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니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잠수함 조회 2회 작성일 2021-12-01 11:43:04 댓글 0

본문

니트 살때 실패하는 이유 /소재특징, 혼용률따윈 잊어라. 전문가가 소상히 알려줄터이니..

#니트소재 #니트고르는법 #보풀

*모르면 물어봐드립니다! 전문가와 함께하는 채널!

니트에 대한 보다 전문적이고 자세한 내용은 마레디마리의 블로그 참고해주세용~
https://blog.naver.com/maredimari/222154776573
마레디마리 - www maredimari.com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니트 세탁법은 세탁전문가 세탁설님의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

비지니스 문의 :
fashioncolumntv@gmail.com

(c)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은 '옆집언니 최실장'에게 있습니다.
세탁설Laundry SSul : 정말 전문적이고 쉽게 풀어주셨네요!
박지원 : 최실장님.. 진짜 다정하다..우리가 뭘 원하는지 세심하게 알려주시는ㅠㅠ 사랑합니다ㅠㅠ
mmsu92 : 코트나 니트에 쓰는 브러쉬(옷솔)에 대해서도 알고 싶어요~! 직장인이 되고 전보다 고가의 코트나 니트를 구매하게 되는데, 보풀 생길 때마다 맘이 아파 여기저기 찾아보니, 옷솔로 그때그때 관리하는 걸 추천하더라구요. 특히 코트! 오늘 나온 것 같이, 니트와 코트에 함께 쓸 수 있는 옷 솔, 혹은 의복 관리 제품들에 대해서도 한 번 컨텐츠 해주심 좋을 것 같습니다.

늘 영상 너무 잘 보고 있습니다:)
Momo Hansson : 훌륭한 콘텐츠 감사합니다. 전문가로부터 나오는 정보는 정말 다르네요. 말씀도 차분하게 잘 해주셔서 전달력도 좋았어요. 물론 짜임새 있는 질문 구성을 해주신 최실장님 팀에게도 박수!!
Annie KIM : 최실장님.이 갑인듯!!! 패션유투버.랍시고 거의 광고.위주라 소비를 부추기고 그런게 아니고 우리가 궁금해하는거 꼭 알아야하는거를 되짚어주는 센스갑.입니다!!! 저는 패션을 사랑하고 워낙 관심이 있어서 여러 패션유투버들의 컨텐츠를 보는데 오늘 본 최실장님의 모자에 관한 컨텐츠와 이 컨텐츠는 제가 항상 궁금해왔던거라 너무 좋네요~~~^^

eng) 1년 동안 옷에 1천만 원 쓰고 느낀 점 | 동대문 vs SPA 브랜드 vs 백화점

이번 영상은 제가 썼던 브런치 글을 토대로 만든 영상입니다. 1년 동안 콜리젯을 준비하고 운영하면서 느낀 점을 솔직하게 이야기해 보았어요. 브런치 글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brunch.co.kr/@colizet/10

#패션하울 #옷 #브랜드

-

홈페이지 https://www.colizet.com/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colizet/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colizet/
이메일 represent@colizet.com
COLIZET 콜리젯TV : 이번 영상은 제가 썼던 브런치 글을 토대로 만든 영상입니다. 1년 동안 콜리젯을 준비하고 운영하면서 느낀 점을 솔직하게 이야기해 보았어요. 브런치 글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brunch.co.kr/@colizet/10
-리루 : 저도 서른살 되고 깨달았습니다.... 고터에서 양손가득 사들고와도 정말 몇년내내 입을만큼 마음에 드는옷은 별로 없고, 다른건 몰라도 코트, 가방은 무조건 품질 좋은거 사야한다는 것을요.....
교수님 질문있습니다 : 이 영상을 본 이후로 저의 옷의 대한 개념이나 가치관, 구입하는 기준이 명확해진 것같아요! 옷을 관리 하는 것에 대해도 더 세심하게 신경을 쓰려구요! 꼭 필요한 영상 제작해 주셔서 감사해요ㅠ!
bean h : 제로웨이스트 영상 찾아보다 언니 영상 보게 되었어요ㅎㅎ솔직하고 좋은 영상 감사드려요 언니께서 올려주신 영상 모두 진중하고 신뢰가는 좋은 영상들이라 소장하고 싶은 마음까지 드네요! :) 너무 유익한!ㅎㅎ언니께서 신경써주신 많은 부분들, 더 많은뮤즈님들께서도 아시게 되시길! 화이팅하세요 언니!
액괴좋아 : 같은돈을 옷에 투자한다고 했을때 저는 좋은옷 한벌사서 몇년을 입는스타일이고 동생은 저렴한옷 여러벌사서 돌려입는스타일입니다. 개인성향이 크구나 싶더라구요.

총 500만원 겨울 쇼핑 리스트! 잘봐~ 무지성 쇼핑이다~

X유료광고 미 포함X
2편으로 계속 됩니다 예에

#11월쇼핑리스트

✔ 패션 정보 커뮤니티 https://ssmuniverse.com
✔ instagram_ https://www.instagram.com/wt830/

ⓒ 2021. winter choi all rights reserved.
스타일가이드 최겨울 : 2편이어서 업로드 될 예정입니다 :)
sssoᄒㅕㄴ : 무지성 구매한거 시청자들이 혼내는게 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
신발은 그래두 재밌었다요 오빠가 코디하는거 넘 궁금ㅋㅋㅋ❤️‍
프라그먼트 : 진짜 가슴이 웅장해지는 짬타이거 포스, 마법의 책, 깃털 볼팬 여러가지 모자들 까지 거를 타선이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INI : 0:24 많은 사람들이 끈만 바꿔서 판다고 뭐라했는데 버질님이 마지막으로 많은사람이 신을수 있게 만든것 처럼 느껴지네 ,,,,,,, rip......
이창빈 : 해리포터 다이어리는 정말 생각도 못했다 ㅋㅋㅋㅋㅋㅋㅋ

... 

#백화점니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97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cleanstar.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