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면발이치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하바드 조회 64회 작성일 2021-09-16 16:08:55 댓글 0

본문

#사면발이 #사면발니 사타구니에 기어다니는 아주 작은 벌레들 - 성 접촉으로 감염 가능, 치료 방법 설명 by 가정의학과 전문의

사면발이는 음부에 기생하는 아주 작은 벌레입니다. 크기가 1.3~2mm 정도여서 자세히 보면 천천히 움직이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병으로 옮기도 하지만, 침구나 유니폼을 돌려 쓰는 찜질방, 호스텔 같은 곳에서 옮아 오기도 합니다. 퍼메트린 성분의 전문의약품 크림 사용으로 쉽게 치료됩니다. 카모마일 의원 전문의가 사면발이를 쉽게 설명드립니다.

사면발이 치료

사면발이라고 생각되거나, 성상대자가 사면발이 감염이 의심되면 즉시 병원에서 정확한 검진을 받으셔야 합니다.

병원에서 사면발이로 진단이 되면 의사는 사면발이를 죽일수 있는 약을 처방해 줄 것입니다. 약의 종류에 따라 용법이 다르겠지만 꼭 명심해야 할 것은 한번의 치료로 모든 사면발이가 박멸되지 않아 추가 치료가 필요한 경우가 종종 있다는 사실입니다.

또한 성충은 다 박멸이 되었더라고 알은 살아있어 이 알이 깨면서 다시 성충이 발견되는 경우도 종종 있기 때문에 치료의 종결은 꼭 의사와 상의하여 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사면발이에 감염된 사실이 확인되면 옷과 침구류, 타올 등 최근에 사면발이에 노출되었을 가능성이 있는 모든 것들은 삶아야 합니다. 삶기가 어려운 경우는 플라스틱 백이나 비닐 백에 넣어서 2주정도 보관해야 합니다.

이 기간동안 사면발이는 굶어죽게 되며 알이 깨더라도 필요한 피를 공급받지 못하기 때문에 굶어 죽게 됩니다.

[비오니까2.0]털이 가렵다 이 느낌 사면발이[비뇨기과 비뇨의학과]

PD말 : 쥐불 놀이 하듯이

... 

#사면발이치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21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cleanstar.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